본문 바로가기
일상

배달의민족 영수증 출력 방법

배달의 민족 영수증 출력 방법

최근 배달의민족을 자주 이용하다 보니 영수증이 필요할 때가 많다.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심해지면서 회사에서도 배달을 시켜먹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실 것 같다. 코로나 확진자가 더 늘어남에 따라 외식업계 지원을 위해 환급 지원금까지 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에는 종료되었지만, 환급할인제도 등 각종 제도가 생기면서 배달을 좀 더 시키게 되고 영수증이 필요한 상황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회사 카드 또는 법인카드로 결제를 하는 경우에도 영수증이 필요할 수 있다. 어플에서도 출력이 가능하다. 

배달의민족 영수증 출력 방법

배달의 민족 영수증 출력

먼저 배달의 민족 어플을 실행한다. 홈 화면 하단에 있는 탭에서 홈, 비 마트, 뭐 먹지, 일반 가게, 주문내역 그리고 마이 배민이 보인다. MY배민을 클릭하자. 

배달의민족 영수증 출력 방법

MY배민을 클릭해보면 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MY탭에서는 내 개인정보 변경이 가능하고, 나의 등급과 이번 달 주문 횟수, 내 포인트 등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요즘은 가족들의 식사까지 챙겨줄 수 있어 가족 계정관리도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영수증을 받으려면 주문내역을 들어간다. 

배달의민족 영수증 출력 방법

클릭하면 내가 주문했던 내역을 볼 수 있다. 이 중에서 영수증 출력을 원하는 주문내역의 주문 상세를 클릭하면 내가 한 주문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다. 

배달의민족 영수증 출력 방법

보이는 영수증 받기를 클릭하면 된다. 만약 위처럼 영수증 받기가 보이지 않는다면 하루 이틀 정도의 시간이 지나면 보이는 경우도 있다. 보통 배달 또는 포장 주문으로 음식을 받게 되면 영수증이 붙어있는데 이 영수증을 이용할 수도 있다. 

 

영수증 받기는 나의 이메일로 보내서 받을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영수증 출력 방법

내가 주로 이용하는 이메일을 적으면 곧바로 메일이 도착합니다. 

 

만약 포스기나 출력의 문제라면 프린터 포트의 문제일 가능성이 있다. PC의 네트워크 문제이거나 간혹 충돌이 일어나면 영수증이 에러가 날 때가 있다. 프린터나 컴퓨터를 둘 다 껏다 켜보거나 프린터만을 재설정해보면 다시 해결되기도 하지만, 이러한 상황에서도 안된다면 배달의 민족과 쿠팡이츠 등을 같은 출력 속도로 재설정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포트 연결의 문제가 많은데 이러한 상황이 자주 발생한다면 고장 없는 영수증 프린터로 변경하는 것이 더 마음 편할 수 있다. 노트북이나 PC에 연결도 간편하고 배달 영수증만 출력해서 고장이 적다. 고장이 나더라도 AS에 빠르게 연락할 수 있어 이용이 편하다. 

 

배달앱으로 주문해서 환급할인을 받으려면 2만 원 이상 결제해야 한다. 하루에 최대 2만 원 이상 주문 2번 할 수 있고, 대면 결제 또는 현장에서 결제하는 것은 할인이 안된다는 것 또한 알아두면 좋다. 요즘 요기요가 매각되고 배달의 민족과 합병에 따라 아시아 시장도 공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쿠팡 이츠도 할인을 굉장히 많이 하고 있어서 배달업계 또한 어떻게 변화될지 굉장히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배달의 민족 영수증 출력방법에 대한 내용을 마치고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에 첨부된 링크를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한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배민페이 카카오뱅크 등록 오류

배민페이 카카오 뱅크 등록 오류 치킨, 중식, 떡볶이, 고기 등 배달음식을 시킬 때 주로 배달의 민족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요즘 쿠팡 이츠도 할인을 많이 하면서 이용자 수가 정점 많

nicetravel.tistory.com

경기 극저신용대출 대상 신청방법

 

경기 극저신용대출 대상 신청방법

경기도에서 저신용 고금리로 위험한 도민에게 극 저신용 대출을 최대 300만 원 지원한다. 2021년 3월 29일부터 신청할 수 있는데, 대상자 및 조건, 신청방법은 다음과 같다. 경기 극 저신용 대출 경

nicetravel.tistory.com

교촌에프앤비 주가 전망 치킨 관련주

 

교촌에프앤비 주가 전망 치킨 관련주

코로나로 인해 배달음식이 늘면서 자연스럽게 교촌에프앤비, BBQ, BHC 등 치킨업계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이에 교촌에프엔비는 10%까지 급등했다. 지난 2020년 11월 첫 상장 이후 고점을 기록한

nicetrave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