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두리랜드 자동차극장 입장료 임채무

두리랜드 자동차극장 입장료 임채무

최근 코로나로 자동차극장을 찾으시는 분이 많은데요. 경기도 양주에 있는 두리랜드에 자동차극장이 있습니다. 두리랜드를 아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두리랜드는 처음에 둘리 랜드로 불렸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둘리 랜드였고 2명이서 오라는 둘 의 명칭으로 두리로 변경하였다고 합니다. 배우인 임채무가 운영하면서 하고 싶은 일을 하자는 취지에 더 열심히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운영에만 들어간 비용이 수억 원대라고 합니다. 드라마 및 CF 광고 등을 출연하면서 굉장한 인기를 끌었던 임채무의 어릴 적 꿈이 놀이공원 운영이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테마파크 사장이라는 꿈을 이루고, 아이들을 위해 공원 무료개장도 자주 했던 모습은 대단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두리랜드 자동차극장 입장료 및 위치정보 등과 임채무 씨의 상황도 살펴보았습니다. 

두리랜드 자동차극장 입장료 임채무

두리랜드 자동차극장은 장흥자동차극장으로도 불립니다. 위치는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120에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즐기고 뛰어놀 수 있는 놀이공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약 1990년도에 개장하여 2017년 휴장을 하게 되었는데요. 2018년 11월부터 다시 개장하여 2020년 4월 정식적으로 다시 개장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두리랜드

경기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120 (장흥면 일영리 44-17)

place.map.kakao.com

두리랜드 자동차극장 예매 및 입장료

두리랜드 자동차극장은 온라인 예매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직접 방문하셔서 발권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영화관과 동일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자동차극장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금은 20,000원입니다.

 

최신 영화들도 개봉하는 것 같은데 현재 원더우먼과 이웃사촌도 하고 있는 것이 보입니다. 상영 목록을 보고 관람하실지 결정하신 후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에 팝콘과 패스트푸드 관련 음식이 있지만 일부 원하시는 음식들은 사 오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두리랜드 자동차극장 입장료 임채무

두리랜드 임채무 빚

임채무는 이전에도 미운 우리 새끼 등에 출연하여 빚이 있다고 공개한 적이 있는데요. 운영하면서 발생한 빚이 약 160억 원이 있는데 그럼에도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33년 동안 두리랜드를 운영하면서 많은 적자가 있었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노는 모습을 보면 힐링이 된다며 선물과 같은 마음으로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일반인이라면 쉽지 않은 선택이었을 것 같은데 임채무의 선한 마음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누구나 할 수 없는 일이겠죠. 

 

이러한 선한 마음으로 개장 당시 입장료 무료를 시행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재정난과 재해 등의 이유로 개장을 중단하기도 했다가 2020년 4월 재개장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SBS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이와 관련된 개장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는데요. 그때도 동일하게 아이들의 즐거움을 위해 개장한다고 했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남다른 사랑이 아닐까 싶습니다. 멋있는 모습이 대단하지만, 주변에서는 이를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겠죠. 

두리랜드 자동차극장 입장료 임채무

이전까지 무료로 진행되던 두리랜드가 유료가 되면서 일부 사람들의 반응은 냉철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게 되면 더 늘어나는 빚으로 감당이 안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더 크게 느껴집니다. 많이 힘들 수 있겠지만 긍정적으로 살아가시는 모습에 많은 분들도 더 힘을 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앞으로도 더 발전된 두리랜드가 되었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임채무씨의 두리랜드와 자동차극장 등 정보 살펴보았습니다.

 

분노의질주 시리즈 순서

분노의질주 시리즈 순서 분노의질주 시리즈 순서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가장 즐겨보는 영화이기도하고, 레이싱과 함께 멋진 액션이 구성된 인기있는 영화라고 생각이 됩니다. 안보신 분들은 거

nicetravel.tistory.com

 

일라이 프로필 나이 이혼이유 지연수

일라이 프로필 나이 이혼이유 지연수 일라이는 유키스의 원년멤버였습니다. 지난 2019년 소속사와의 계약이 만료되면서 팀을 탈퇴하였는데, 최근 안타까운 이혼소식을 듣게되면서 팬들도 많이

nicetrave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