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하이드록시 클로로퀸 부작용 효과 무

하이드록시 클로로퀸 부작용 효과 무 

말라리아 치료제로 불리는 하이드록시 클로로퀸을 구매하여 복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해외직구로 직접 구매해서 사놓으신 분들도 꽤나 많으신 것 같고요. 하지만 그렇게 주문했을 경우 가짜일 수 있다는 의혹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지금과 같은 위험한 코로나 시대에 최대한 백신과 같은 효과를 빨리 보고 싶으신 마음에 구매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한번 다시 생각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전문의약품에 속하기 때문에 직접 처방받은 것이 아니라면 보다 신중히 선택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복용 전에 최대한 많은 정보들을 확인해보시고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하고요. 먼저 클로로퀸이 효과가 있는지 세계 보건기구 WHO에서 효능 여부를 한 정확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코로나 19 치료에 효과가 없다'라고 밝혀졌습니다. 

 

하이드록시 클로로퀸이 왜 허가가 취소되었고 효능에 대한 정보를 꼭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이드록시클로로퀸 부작용 효과 무

클로로퀸 효과 입증 여부 연구결과

클로로퀸을 코로나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연구결과, 전체적으로 검토해보았을 때 오히려 부작용 사례가 더 많았다고 합니다. 약을 복용한 환자들이 더 높은 사망률을 기록했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사망률 감소 등의 효과를 보여주는 것이 정상적인 효능이라고 볼 수 있겠죠. 독성 성분이 얼마나 진행될지 예측할 수 없었고, 실험을 하더라도 근거가 될 만한 치료효과 등 장점이 부각되었어야 했지만 부족했습니다. 

 

그런데도 많은 분들이 급하게 구매하여 복용하였다고 하니 조금은 우려가 됩니다. 클로로퀸에 대한 부분보다도 가짜 제품일 수도 있습니다. 면역을 억제하는 강한 독성은 충분할 수 있지만 그 외 다른 부분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유럽의약품청에서도 심장박동 이상이라는 심한 부작용 사례까지 등장하면서 복용 전에 꼭 확인해보신 후 결정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심장박동이 불규칙해지고 신체 기관인 간, 신장 등이 재기능을 원활하게 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저혈당까지 이어질 수 있어 신체 내부의 세포들 또한 정상적인 활동을 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클로로퀸의 취지는 말라리아 치료를 위한 약입니다. 우연의 일치에 따라 코로나로 효과를 보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관심이 쏠리기도 했지만, 누군가에게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에게 정말 필요한 지, 먹어도 되는지는 의사 또는 전문가와 상의를 해보는 것이 가장 현명합니다.

하이드록시클로로퀸 부작용 효과 무

식약처에서도 관련한 판매 행위는 합법적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따라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물론 타 국가와 다르게 치료제를 늦게 준비하고 있어서 더 급한 마음도 이해가 갑니다. 최대한 현명한 선택을 한다면 좋을 것 같고 조급하기보다 인내심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다양한 사건사고들이 발생하면서 분주하기보다 연구결과 등 정확하게 밝혀지고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이드록시클로로퀸 부작용 효과 무

언제나 그렇듯 약품은 꼭 의사와 처방을 통해서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요즘과 같은 시대에는 그래도 병원을 바로 방문하는 것이 큰 질병을 예방할 수 있는 선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참고 버티고 힘들 때는 오히려 더 늦었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코로나가 언제 끝을 볼지 모르겠지만 얼른 종식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 좋은 결과들이 차근차근 나왔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하이드록시 클로로퀸의 부작용과 코로나 효과가 없는 부분 미리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양치승 프로필 체육관 나이

양치승 프로필 체육관 나이 양치승 트레이너는 여러가지 다양한 예능에 참여하여 연예인, 배우들의 운동을 보좌해주면서 인기가 많아졌는데요. 최근 헬스장 영업금지 관련하여 안타까운 선택

nicetravel.tistory.com

 

식빵달인 르뺑블랑 맛집 생활의달인

식빵달인 르뺑블랑 맛집 생활의달인 생활의 달인에 식빵달인이 출연했습니다. 이전에 생방송 오늘아침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 소문난 맛집이라고 합니다. 근처에서는 이미 소문난 맛집이라고

nicetravel.tistory.com

 

일라이 프로필 나이 이혼이유 지연수

일라이 프로필 나이 이혼이유 지연수 일라이는 유키스의 원년멤버였습니다. 지난 2019년 소속사와의 계약이 만료되면서 팀을 탈퇴하였는데, 최근 안타까운 이혼소식을 듣게되면서 팬들도 많이

nicetrave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