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배민페이 카카오뱅크 등록 오류

배민페이 카카오 뱅크 등록 오류

치킨, 중식, 떡볶이, 고기 등 배달음식을 시킬 때 주로 배달의 민족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요즘 쿠팡 이츠도 할인을 많이 하면서 이용자 수가 정점 많아지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아직까지는 배달의 민족이 70% 이상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요기요 매각과 함께 배민과 합병을 진행하고 있는 DH 딜리버리 히어로가 어떻게 발전될지도 기대가 많이 되고요. 

 

 

최근 눈이 정말 많이 내리면서 배달원들도 정말 많은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폭설이 내릴 때는 배달하기가 어려워서 라이더를 구하기가 정말 힘들다고 합니다. 당시 배달 1건당 15,000원과 20,000원 사이를 웃돌 정도로 힘든 날도 있었는데요. 빠른 배달도 중요하지만 인명피해가 없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특히 요즘 외식 할인제도로 인해 더 많이 배달을 시켜 드실 것 같아요. 잘 아시는 것처럼 2만 원 이상 4번 주문할 경우 1만 원을 환급해주는 제도인데요. 이런 할인제도를 활용하면서 배민 페이로 포인트까지 조금이라도 더 쌓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배민페이를 이용하는데 다른 은행과 카드들은 가능한데 카카오 뱅크는 잘 안 되는 것 같았어요. 요즘 많이 이용하는 은행인데 내 휴대폰만 안 되는 문제인 걸까? 싶었죠. 그래서 배민 페이로 카카오 뱅크가 안 되는지 확인해보고 관련된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배민페이 카카오뱅크 오류

배민 페이 등록이 가능한 은행과 카드

예전에는 배달의 민족에서 결제할 때 페이코도 있었는데 사라졌습니다. 대신 네이버 페이와 카카오페이, 그리고 토스까지 생겨났습니다. 배민 페이 관리를 들어가기 위해서는 먼저 하단에 보이는 카테고리 중에 my배민을 클릭해주세요. 

 

my배민에서 배민 페이 관리를 들어가 줍니다. 등록한 배민 페이가 있다면 하단에 회색 플러스 모양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하단의 사진과 같이 배민 페이 등록을 볼 수 있습니다. 

배민페이 카카오뱅크 오류

배민페이 등록에서 계좌와 카드를 등록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 뱅크 체크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체크카드 실적을 필요로 하실 것 같습니다. 실적 30만 원을 달성하면 배달의 민족 2천 원 캐시백을 한 달에 한 번씩 받을 수 있죠. 그래서 배민 페이로 등록하고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체크카드도 등록이 가능하니 카카오 뱅크도 가능할 것 같았는데 실제 해보니 안됩니다.

배민페이 카카오뱅크 오류

왠지 모르겠지만 분명 카드번호에 카카오 뱅크 체크카드를 입력했는데 이상합니다. 카카오 뱅크가 아닌 KB국민카드로 표시가 되어서 나오는 군요. 배민페이에 카카오 뱅크 체크카드는 등록이 안되더라고요. 

 

혹시라도 배민페이 계좌 등록에서는 가능할까 싶어서 찾아보았지만 카카오 뱅크가 보이지 않습니다. 케이 뱅크도 있는데 카카오 뱅크가 없습니다. 

 

농협, 국민, 신한, 기업, 우리, 등 일반적인 시중 1 금융권 은행은 전부 있고 지역은행까지 전부 있습니다. 저축은행은 그렇다 쳐도 카카오 뱅크는 보이지 않네요.

배민페이 카카오뱅크 오류

다른 체크카드는 전부 등록이 가능했는데 카카오 뱅크 카드가 등록이 안되어서 한번 확인해보았습니다. 배민페이에는 가능한 은행들과 카드사들이 정해져 있다고 합니다. 등록이 가능한 카드사는 총 9개사라고 합니다.

BC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롯데카드, 시티카드

카카오 뱅크 체크카드는 배민페이로 등록이 안된다는 결과를 확인했습니다.

 

아쉽지만 배민 페이를 이용하려면 다른 카드를 사용하거나 해야겠습니다. 배민 포인트를 쌓지 못한다는 것은 정말 아쉽습니다. 앞으로는 카카오 뱅크 체크카드도 등록이 가능해지면 정말 많이 이용하게 될 것 같은데 조금은 기다려봐야 알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실적 달성하셔서2천 원 캐시백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결제하실 때 신용/체크카드에서 카카오 뱅크를 선택 후 결제하셔야만 페이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대로 간편 결제 항목에서 카카오페이로 하시거나, 네이버 페이로 진행하시면 혜택을 못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본문에 첨부된 링크를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배달의민족 영수증 출력 방법

배달의 민족 영수증 출력 방법 요즘 배달의민족을 자주 이용하다 보니 영수증이 필요할 때가 많았습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심해지면서 회사에서도 배달을 시켜먹는 분들

nicetravel.tistory.com

 

홍초를 마셔야 하는 이유 효능 다이어트

홍초를 마셔야 하는 이유 효능 다이어트 홍초를 물에 타서 마시면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 그런데 홍초는 다이어트 외에도 건강관리, 피부미용 등 효과를 볼 수 있다.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nicetravel.tistory.com

 

근로장려금 신청대상여부 1분만에 확인하는방법

근로장려금 신청대상 여부 1분 만에 확인하는 방법 2021년 근로장려금은 3월 1일부터 15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근로장려금 최대 3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다. 신청대상이라면 빠르게 신청을 하면 되

nicetravel.tistory.com

 

카카오tv 유료화 일주일 무료 후 유료

카카오tv 유료화 일주일 무료 후 유료 카카오tv와 네이버tv가 서로 유튜브를 따라잡기 위해 각 플랫폼을 출시한 후 약 3년차가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모바일 동영상 시장이 유튜브가 대부분 독식

justjune8.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