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토스뱅크 계좌 개설 방법 및 캐시백 혜택 정리

토스뱅크 사전예약 후 계좌 개설 알림이 확인되어 바로 개설하였다. 기본적인 연 2% 금리 혜택과 체크카드 캐시백 혜택 등이 있어 관련 내용도 함께 살펴보았다. 토스 뱅크 계좌 개설 방법 절차를 소개한다. 

 

 

 

토스뱅크 계좌 개설 방법

  1. 토스뱅크 통장 개설 클릭 및 세부 내용 확인
  2. 통장 만들기 선택 후 비밀번호 입력
  3.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촬영하기
  4. 계좌인증을 통한 본인 확인 후 개설 완료 및 카드 선택
  5. 카드 배송 신청 및 완료

토스 자체가 굉장히 간편함을 추구하다 보니 온라인 계좌 개설도 꽤 쉽다. 토스로 들어가면 토스뱅크 탭을 확인할 수 있는데, 통장 만들기 계좌 개설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하단을 스크롤해보면 금리 연 2%, 매일의 이자지급에 관한 사항, ATM 및 입출금 이체 수수료 무료, 비과세 종합저축 불가 등 내용을 참고하길 바란다. 

 

토스뱅크-계좌
토스뱅크 계좌개설

클릭하면 본인 확인을 위한 과정이 시작되며, 신분증을 촬영해야 한다. 타 은행들과 비슷하게 개설 후 당분간은 송금 제한이 19일간 1일 1회 100만 원이 최대이다. 해당 기간 이후 변경될 예정이며 체크카드 결제한도는 1일 600만 원, 월 2천만 원이 기본 설정되어 있다. 

 

 

 

체크카드 혜택도 확인할 수 있고, 색상도 매우 심플하여 마음에 들었다. 4가지 색상이 있는데, 화면을 좌우로 밀어주면 카드가 회전되면서 확인 후 고를 수 있다. 본인은 블랙 핑크를 선택하려다가 이미 비슷한 색상이 있어 레몬 블루를 선택했다. 

토스뱅크-체크카드
토스뱅크 체크카드 선택

마지막으로 카드에 적힐 영문명 이름을 확인하고, 교통 기능 추가 후 집으로 받기 등을 선택해주면 된다. 사전 약관 동의 후 완료하면 마무리된다. 배송은 대략 5 영업일 정도 소요된다고 확인되며 부재 시에 동료 및 가족이 수령하는 것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다. 

 

 

캐시백 혜택 및 포인트 활용

기본적인 혜택으로 커피전문점, 편의점, 패스트푸드, 대중교통을 하루 1번 이용 시 300원씩 캐시백 해준다. 추가로 해외 결제 시 조건 없이 3%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해외 결제를 하시는 분들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위 기본 혜택을 30일간 매일 하면 46,500원을 돌려받을 수 있는데, 출퇴근 시 대중교통만 20일 사용해도 6천 원을 캐시백 할인받을 수 있겠다. 

 

그 외에도 토스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이 많아 자주 활용하고 있다. 굳이 토스로 결제하지 않아도 각 브랜드 선택 후 캐시백을 받을 수도 있다. 그 외에도 결제 시 포인트 적립, 만보기 미션 적립 등으로도 돌려받은 금액만 3만 원이 넘었다. 

 

 

 

지금까지 토스뱅크 계좌 개설 방법에 대한 내용 및 각종 캐시백 혜택을 정리해보았다. 더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정보를 참고하는 것을 추천한다. 

 

토스증권 수수료와 증권 거래세 정보

 

토스증권 수수료와 증권 거래세 정보

토스증권이 출시되고 수수료 무료 이벤트가 끝난 이후 각종 수수료는 어느 정도인지 다시 살펴보았다. 여러 증권 계좌에 운용 종목을 나누고 있는데, 토스증권과 키움증권이 수수료 부분에서

nicetravel.tistory.com

토스 비바리퍼블리카 관련주 4종목과 전망

 

토스 비바리퍼블리카 관련주 4종목과 전망

토스(비바리퍼블리카)가 뱅크오브아메리카 메릴린치를 주관사로 선정하고 해외 투자자들이 적극 참여함에 따라 나스닥 상장 가능성도 거론되고 있다. 2021년 6월 1일 기준 토스의 기업가치가 7조

nicetravel.tistory.com

토스 증권 이용 후기 (수수료 무료)

 

토스 증권 이용 후기 (수수료 무료)

토스 증권 이용 후기 (수수료 무료) 토스 증권 사전신청 후 대기하던 중, 서비스 오픈안내를 받고 이용해보았다. 바로 토스증권을 이용해본 경험을 소개하고자 한다. 잠깐 이용해보았지만 다른

nicetravel.tistory.com

보조금24에서 정부지원금 국가보조금 확인 방법

 

보조금24에서 정부지원금 국가보조금 확인 방법

국가에서 제공하는 각종 보조금을 몰라서 놓치는 경우가 있었는데, 보조금 24 서비스가 정식 오픈되면서 많은 분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개선되고 있다. 이전에 토스에서 숨은 정부지원금으로 확

nicetrave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