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티빙 무료체험 2개월 이용 방법

각종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들이 많아지면서 무료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그중에서 티빙도 무료체험을 제공하는데,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과 무료쿠폰을 통해 2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보았다. 

 

 

 

티빙 무료체험

티빙(TVING)의 이용권은 3가지로 프리미엄이 13,900원 스탠다드 10,900원 베이직이 7,900원이다. 가격이 비쌀수록 동시 시청 가능한 인원이 2배로 늘어나고, 스마트 TV 연동 및 화질도 더 좋은 장점이 있다. 보통은 7,900원을 많이 이용한다.

 

그런데 네이버플러스멤버쉽의 기본 혜택으로 티빙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네이버플러스멤버쉽은 매달 4,900원으로 티빙 베이직 이용 가격보다 3천 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상관없이 둘 다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플러스멤버쉽-혜택
네이버 플러스 멤버쉽

네이버플러스멤버쉽 이용

네이버플러스멤버쉽을 1개월 무료체험 후 월 4,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본 혜택으로 티빙, 웹툰 시리즈, 네이버 시리즈 온 영화 1편 중 선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네이버 페이로 쇼핑하면서 포인트를 최대 5%까지 적립받을 수도 있다. 딱 한 달이 지나기 전에 해지가 가능하여 기간을 체크해두고 이용하는 것도 좋다. 

 

네이버 또는 앱에서 로그인 후 네이버 페이 화면에서 찾아볼 수 있다. 멤버십 무료가입 후 서비스 선택에서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을 선택해주면 완료된다. 

 

 

갤럭시 스토어 쿠폰 이용

갤럭시 시리즈 스마트폰을 이용한다면, 내부에 갤럭시 스토어가 설치되어 있다. 스토어에서 우측 상단에 선물 모양 아이콘을 선택하면 각종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TVING 이벤트를 클릭해서 무료 이용권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갤럭시-스토어-티빙-무료-쿠폰
갤럭시 스토어 티빙 무료쿠폰

이후 갤럭시 스토어에서 쿠폰 및 기프트카드 항목을 들어가 보면 확인해볼 수 있다. 클릭하면 쿠폰번호를 복사할 수 있다. 이후 티빙 앱에서 설정을 들어가서 쿠폰 등록을 클릭 후 복사한 쿠폰번호를 입력해주면 끝이다. 

 

티빙-무료쿠폰-이용방법
티빙 무료쿠폰 이용방법

네이버플러스멤버쉽과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티빙 무료 이용을 할 수 있다. 그 외 여러 가지 무료체험 및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들도 있다. 관련 정보는 첨부된 링크를 참고하는 것을 추천한다. 

 

 

 

왓챠 2주 무료 체험과 해지 방법

 

왓챠 2주 무료 체험과 해지 방법

넷플릭스가 신규 가입 시 제공하던 1개월 무료 이용을 중지하면서 왓챠를 찾는 분들도 많아졌다. 그 외 다양한 동영상 서비스(OTT)가 있지만 왓챠도 2주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어서 관련 정보

nicetravel.tistory.com

미래에셋 CMA RP 네이버 통장 연 7% 기간 혜택

 

미래에셋 CMA RP 네이버통장 연 7% 기간 혜택

네이버 페이 이벤트 중 미래에셋 CMA-RP 통장을 신규로 개설할 경우 연 7% 수익과 온라인 결제 시 3% 적립, 오프라인 결제 시 2배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개설 방법도 간단하고, 거래 시 인

nicetravel.tistory.com

카우토큰(COW) 카우카우 무료 채굴 방법

 

카우토큰(COW) 카우카우 무료 채굴 방법

2020년 11월 국내에서 시작된 카우카우는 클레이튼 기반의 코인으로 어플을 통해 무료로 채굴할 수 있다. 2021년 5월 20일 핫빗코리아(Hotbit Korea)에 카우토큰이 상장 확정되었으며, 관련 내용은 다음

nicetravel.tistory.com

한시생계지원금 신청 방법

 

한시생계지원금 신청 방법

4차 재난지원금 한시 생계지원금을 가구당 50만 원씩 지급한다. 다만 2021년 기준 소득이 2년 이내에 감소하였고, 저소득 가구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 각종 급여 중복 혜택은 제외된다. 한시생계

nicetravel.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