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린카 인증문자 오류 해결방법

그린카 인증문자 오류 해결방법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전까지 쏘카를 주로 이용하다가 그린카를 알고 난 뒤부터는 자주 이용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주변 지인에게도 그린카를 소개해주면 서로 쿠폰도 받을 수 있어서 자주 알려드리는 편인데 잘 안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주세요.''기기 정책에 따라 인증 실패되었습니다.'이런 내용들이 자주 나오면서 진행하기 어렵더라고요.

 

 

그린카는 무면허 운전을 예방하기 위해 인증문자를 통해 본인 확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인증이 간편할 경우 무면허 운전 등으로 불법적인 이용이 가능할 수 있어 필요한 기능이라고 합니다. 

 

간혹 10대 또는 면허가 없는 분들이 운전하면서 발생하는 큰 사고들이 종종 있죠. 카셰어링이 등장한 이후부터 사고가 점점 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문제들을 미리 예방하고자 해 둔 방지책이 아닐까 싶습니다. 인증문자 오류 해결방법은 본인 명의가 정확히 맞는지 또는 데이터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린카 인증문자 오류 해결방법

그린카 인증문자 오류

타인의 명의로 운전할 수도 있는 경우를 예방하기 위해 인증문자를 통해 본인 확인을 진행하게 됩니다. 자신의 휴대기기가 명의와 일치해야만 이용할 수 있는데요. 그린카에 회원 가입된 계정과 일치해야 합니다. 

 

혹시라도 나의 명의가 아닌 것은 아닌지 먼저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만약 내 본인 명의가 일치함에도 진행이 되지 않는다면, 인터넷 상황을 한 번 살펴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데이터가 켜져 있는지, WiFi 와이파이로 되어있는지 한 번 확인해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린카 인증문자 오류 해결방법

간혹 네트워크 관련된 문제는 WiFi 와이파이 때문인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와이파이를 끄고 데이터로 다시 한번 접속해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보안적인 부분 때문에 간혹 이러한 경우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데이터 사용으로 변경하면 다시 잘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보통 외부에 있을 때 데이터로 해두어서 큰 문제없이 진행이 가능했는데, 가끔은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린카 인증문자 오류 해결방법

그린카 할인은 가족들이나 주변 사람들과 서로 추천해주고 가입해서 쿠폰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인데요. 주중 할인, 주말 할인, 몇 시간 할인 등 다양하게 있어서 굳이 친구 추천을 이용하지 않아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 폭설로 인해 이런 날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약 그래도 카셰어링을 해야 한다면 정말 조심히 안전한 운전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린카가 인증에 대한 기술적인 부분까지도 잘 되어있어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들이 많이 출시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그린카 인증문자 오류 해결방법에 대한 정보 살펴보았습니다. 그 외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에 첨부된 링크를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추천글 : 주황불 진입시 신호위반 벌금과 단속기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