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차인표 영화 추천 후기
2021년 1월 1일 새해를 맞아 차인표 영화를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What Happened to Mr.Cha?'
차인표라는 제목의 영화가 개봉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는데 대단한 발상의 전환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장르도 코미디로 전성기의 명예를 되찾기 위해 노력하는 스토리라고 합니다. 잠깐 예고편으로만 보았는데 정말 너무나 웃기더라고요. 여러 가지 다양한 재미요소와 더불어 인생의 명언이 있지 않을까 했습니다.
김동규 감독과 출연은 주인공 차인표, 송재룡, 조상구, 조달환, 류승룡 등이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스타라고 생각이 되지만 어느 순간부터 대표급 주연의 이미지에서 멀어지는 것 같긴 합니다. 00년대부터 이미 차인표는 대스타가 되었고, 그러다가 어느 순간 내리막길(?)까지 가고 있는 스토리로 이어집니다.
개그적인 요소가 많은 인기를 끌었을 것이라고 예상이 되는데, 차인표 본인에게는 자신을 되돌아보는 영화가 될 수도 있었을 것 같습니다. 이전부터 부인 신애라와도 잘 어울리는 한쌍에 맞게 남부러운 가정을 이끌고 있죠. 그래서인지 대중들은 크게 하락세 이미지를 많이 느끼지는 못했을 것 같은데 본인은 여러모로 염두에 두었지 않을까 합니다.
첫 영화 시작부터 웃음이 터질 수 있습니다. 그런데 보면 볼수록 현실과 외부 상상 속을 왔다 갔다 하는 부분이 나타나는데요. 자신의 생각 속에 많은 혼란을 하고 있는 것을 표현하는 것인가 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오히려 너무 즐겁고 재미있는 스토리만을 구성하여 본인의 차분하지 않은 다른 면모를 보여주려고 했던 것일지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차인표는 애초 약 2015년도에 영화 제안을 거절했다고 합니다. 이후 시간이 지나서 그 제안을 수락했고 영화 제작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어떤 이유였을지 매우 궁금합니다. 거절 이후 자신이 실제로 영화처럼 되는 것은 아닌지, 스펙트럼에 빠져 멈춘 것은 아닌지 생각이 들었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새로운 이미지를 더욱 보여주고 알리기 위해 이 영화에 출연을 하기로 마음먹었다고 하였습니다.
감독인 김동규는 그 사람에 대한 이미지, 이미지에 관한 스토리를 제작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스타, 연예인, 배우 등의 경우 사생활 관련한 부분을 노출하지 않으려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외부에 노출되는 자신의 다른 외면의 모습을 버리고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자 노력했다고 합니다.
솔직한 당시의 상황과 마음을 전달하면서 진심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이미 유명한 스타 연예인의 경우 망설일 가능성이 높을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물론 재미와 인기 등을 선보일 수는 있겠지만, 아무나 선뜻 승낙하기는 쉽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차인표는 영화를 선택할 때마다 쉽지 않았던 사례가 많았습니다. 이전에 영화 쉬리에서도 주연을 거부했지만, 송강호가 대박을 터뜨렸었고, 친구, 두사부일체, JSA 등 작품들을 거부했었는데 전부 흥행했던 영화들입니다. 본인에게는 정말 아쉬웠겠지만 기회를 자주 놓쳤더라도 항상 노력하고 반듯한 이미지로 노력해왔습니다. 더 잘될 수도 있었겠지만 아쉬웠던 순간들이 정말 많았을 것 같고, 이번 작품 또한 비슷한 의미에서 한 번 도전해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차인표는 이전에 집사부일체에도 출연하여 영화감독 도전 스토리도 공개했었습니다. 당시 병에 투병 중이던 동생에게 하고 싶던 말을 전하지 못해서 후회를 했는데, 미루지 말고 도전하자는 목표가 생겨서라고 합니다.
차인표라는 영화를 통해 차인표 본인 또한 여러 가지 이미지를 보여주고, 더 노력하는 모습을 통해 지켜봐 달라는 이미지가 포함되어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끝까지 도전하고 시도해보는 사람이 정말 멋있는 것 같네요. 앞으로도 더 발전되는 모습을 보여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넷플릭스 차인표 영화 추천입니다.
댓글